1. 3루 네이비석 324구역 2열
2. 중앙네이비석 320구역 맨 뒷열
중네 320에 원정팀 많은지 응원 열심히 해도 되는지도 궁금햐ㅠㅠ 찾아보니까 맨뒤는 다 일어서서 본다고 하긴 하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닥 2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벌레도 벌레인데 2열이면 시야 가려져서 맨뒤 ㄱㄱ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 기준 320은 다 우리 팀이였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320 조금 섞여있을거긴한데 맨뒤면 일어나도 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2번 ㄱㄱ 근데 러브버그는 못 피함 내가 주말에 327 네이비 맨뒷열 다녀왔는데 팅커벨은 못 봤지만 러브버그는 개많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