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편평사마귀 제거하고 야구장 가능할까 ?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58 목록 댓글 8

제거하고 일주일 후에 갈건데 고척말고 그냥 야구장 갈거임 아무래도 조금 무리가 있으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햇빛다 차단해야하고 땀도 안흘리는게 나은데 너무 신경쓸게 많지않을까 한두개 뽑은거면 걍 붙이고있으니까 ㄱㅊ긴하겠지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절대 ㄴㄴ 한 보름 정도면 ㄱㄴ일듯... 여름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