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도현 단장이 ‘LG는 생각만큼 강한 것 같지 않은데 1위를 달리고 있고 우리는 너무 잘하고 있는데도 2위’라고 농담을 하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87 목록 댓글 18LG 차명석 단장에게 선두 질주의 비결을 물었더니 호탕한 웃음과 함께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글쎄요. 뚜렷하게 잘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이상하게 많이 이기고 있네요.”
나도몰라
다음검색
LG 차명석 단장에게 선두 질주의 비결을 물었더니 호탕한 웃음과 함께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글쎄요. 뚜렷하게 잘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이상하게 많이 이기고 있네요.”
나도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