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도현 단장이 ‘LG는 생각만큼 강한 것 같지 않은데 1위를 달리고 있고 우리는 너무 잘하고 있는데도 2위’라고 농담을 하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87 목록 댓글 18

LG 차명석 단장에게 선두 질주의 비결을 물었더니 호탕한 웃음과 함께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

“글쎄요. 뚜렷하게 잘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이상하게 많이 이기고 있네요.”

나도몰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비교군이 작년이라서 그래 나도현아 작년 빠따가 심하게 거지같앗던 거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가 잘하고 잇다고 나도현아?ㅡㅡ 불펜다터졌잖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아다리 맞는게 최고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