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니볼 드랲 요약 다들 2학년때에 비해 못큰건 맞음 근데 망드랲은 아니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77 목록 댓글 5

작년에 기대한 선수들은 부상이랑 부진이 너무 많아서 그렇다 잘 큰 선수들은 해외 감. 대신 아직 시간이 남아서 그사이에 올라올 학생들이 있다고 말했는데 내가 듣기엔 좀 아리까리함. 아쉬운 풀인건 맞는 듯 

 

하현승의 장점: 보면 앎 투수로서는 150의 빠른 공을 던지고 타자로는 홈런을 잘 칠 것 같은 피지컬이다. 5툴 그자체다. 대학 선수들이랑 맞대결할때 공들이 외야 펜스에 맞을정도로 파워가 셈.

내년 최대어 한규민과 맞대결 했는데 한규민 슬라이더에 속았대ㅋㅋ근데 재밌었대

김지우: 금액으로 고민한건 없었고 본인을 야수로 판단하는 곳에서 가고싶었음. 투수보단 매일 나오는 야수를 1학년때부터 하고싶어함. 홈런타자라 시간이 걸릴 것 같다. 수비도 시간이 필요함. 

윤예성: 5순위 안에 들어간다기엔 지금은 아쉬운 실력 좀 더 경기에서 보여줘야 할 게 많음

이호민: 지금은 타격사이클이 내려왔음

이승원: 1라운드는 맞는데 수술하고나서 빠른 복귀여서 더 지켜봐야함

 

공식대회 기준 150키로 던질 수 있는 고교 투수는 3명뿐이다 비공식은 더 있지만 공식으론 하현승, 윤예성 등이 던짐 한명은 누군지 모르겠음

 

대학선수

정현우(롯데 정현수 동생 ㄱㅊ) 임영주도 괜찮은데 대학진학중에 수술해서 나이가 많음 김포대 박서진 150던지고 여기 대학에 드랲 될 것 같은 선수 4명정도 있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하현승 김지우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ㄴㄲ 1,2순위빼고는 진짜 거기서 거기 뽑을 선수 없어보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정현수 동생도 잘하는구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앙딱정수일아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24드랲이엇나 그땐 150대 던진 선수들이 10명인가 ㅈㅉ 많앗는데 올해는 3명뿐이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