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필 원정팀 식당 얼마나 맛있는걸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6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에도 언급한 사람 몇명 있었던것 같은데 황재균이 또 말하길래 보니까 말만 들어도 ㅈㄴ 맛있을것 같애... 우리도 먹게 해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ㄴㄲ 진심으로 언급하던데 개웃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ㄴㄲ 우거지 해장국인가 그거 뭔맛인데 도대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