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번주말이 잠실 팬들 다같이 승리를 위하여 부르는거 너무 재밌어보인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4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지팬들 두산 응원가 다 따라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산팬들보다 잘 부르시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불러보고 싶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