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번주말이 잠실 팬들 다같이 승리를 위하여 부르는거 너무 재밌어보인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49 목록 댓글 2

엘지팬들 두산 응원가 다 따라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산팬들보다 잘 부르시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불러보고 싶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