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멜론롤이랑 망고롤 둘 다 먹어본 사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가 더 맛있어? 요거트롤보다 우유롤 더 좋아하는데 둘 다 우유크림인가? 내야석인데 야구장에서 먹긴 불편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망고가 더 맛있고 둘다 우유크림임 커팅되어있어서 그렇게 안불편할거같은데 일회용 접시나 종이컵같은거 있으면 더 낫긴 하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망고 윗댓대로 커팅돼있긴 한데 접시나 호일이라도 있으면 내야에서도 먹을수 있을것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