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 지금 좀 흐린건가 비가 왔던건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람도 많이부는거같네 씨씨티비 보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스트 내리긴했음 좀 쌀쌀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 비와서 그런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바람은 꽤 불고 오전에 미스트 좀 날리다가 오후부터 해 떴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