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피셜) 챔필 원정 가면 첫째 날 해장국, 둘째 날 나주곰탕, 셋째 날 제육에 차돌된장 나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35 목록 댓글 17

그리고 챔필 밥이 제일 맛있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짜 나도 먹고싶어…푸드코트말고 나도 저거 먹어보고싶음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팬들도 먹을 기회를 달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광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팬들도 먹을 기회를 달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먹게해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