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피셜) 챔필 원정 가면 첫째 날 해장국, 둘째 날 나주곰탕, 셋째 날 제육에 차돌된장 나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934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리고 챔필 밥이 제일 맛있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짜 나도 먹고싶어…푸드코트말고 나도 저거 먹어보고싶음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팬들도 먹을 기회를 달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광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팬들도 먹을 기회를 달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먹게해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