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라인업 라이브 보니까 아겜 라인업 라이브 생각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18 목록 댓글 1

난 ㄹㅇ 라이브로 한다길래 드래프트마냥 한명한명 스릴넘치게 불러주는줄알았더니 투수 뫄뫄뫄,뫄뫄뫄,뫄뫄뫄 내야수 솨솨솨,솨솨솨 외야수 놔놔놔,놔놔놔 하고 끝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ㄴㄲㅋㅋㅋ도대체 라이브를 왜 한 거...? 드래프트처럼 흥미진진하게라도 했으면 말을 안 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