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라인업 라이브 보니까 아겜 라인업 라이브 생각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난 ㄹㅇ 라이브로 한다길래 드래프트마냥 한명한명 스릴넘치게 불러주는줄알았더니 투수 뫄뫄뫄,뫄뫄뫄,뫄뫄뫄 내야수 솨솨솨,솨솨솨 외야수 놔놔놔,놔놔놔 하고 끝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ㄴㄲㅋㅋㅋ도대체 라이브를 왜 한 거...? 드래프트처럼 흥미진진하게라도 했으면 말을 안 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