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오늘 많이 추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00 목록 댓글 11

나시에 유니폼만 입고 가려고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긴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경남인데 지금도 서늘해서 저녁되면 반팔티+유니폼으론 넘 추울거 같은데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서울에서 내려온거라..긴팔이 없어... 서울에선 저거도 더워서 선풍기챙김 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이 추워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추워ㅜ 다이소 바막이라도사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