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고 전력 좋아도 못 이기면 뭔 소용임 깡통도 아니고 그냥 이기는 팀이 강한 팀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당연한 말이죠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당연ㅋㅋㅋ우리도 우승전력에 우승못햇다? 이런말나오는 시즌있는데 우승못했는데 우승전력이 웬말인가 싶음 그냥 다른팀이 더 잘했던거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 사실 그래서 난 피타고라스웅앵도 ㅂㄹ 안믿었는데 작년에 갈야때 삼성 치고올라가는거보고 조금은 믿기시작함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건 당연함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이기는 게 잘하는 거지 뭐..남는 건 승패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