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난 그냥 이기는 팀이 잘하는 팀 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45 목록 댓글 5

잘하고 전력 좋아도 못 이기면 뭔 소용임 깡통도 아니고 그냥 이기는 팀이 강한 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너무 당연한 말이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당연ㅋㅋㅋ우리도 우승전력에 우승못햇다? 이런말나오는 시즌있는데 우승못했는데 우승전력이 웬말인가 싶음 그냥 다른팀이 더 잘했던거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 사실 그래서 난 피타고라스웅앵도 ㅂㄹ 안믿었는데 작년에 갈야때 삼성 치고올라가는거보고 조금은 믿기시작함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건 당연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ㅈ이기는 게 잘하는 거지 뭐..남는 건 승패뿐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