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 직관가는데 맛집 추천해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1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뚜벅이라 숙소주변이나 야구장 주변이면 좋을거같아!!!! 숙소는 범일역이야 포장 할 만한 곳도 있으면 부탁할게🫶🏻🫶🏻🫶🏻 사직 처음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마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호로닭발ㄱㄱ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호로..? 호호 아니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호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호호닭발 ㅈㄴ 맛있어 그리고 달토끼짬뽕이엇나 알곤이짬뽕 ㅈㄴㅈㄴ맛잇;‘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