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혼자 가는거라 운전 혼자 해야함
2. 시루 1개 + 롤 2개 + 빵 많이 살 예정 부탁받은거까지
3. 왕복 기차값 4만원/ 기름값 7만원 정도
4. 기차타면 1시간 / 차 안막히면 3시간
5. 차 가져가면 가고싶던 카페랑 맛집도 갈 거
6. 평소에 자차/택시만 타고다님
7. 더위 ㅈㄴ 많이 타고 땀쟁이
8. 다음날 출근
ㅇㅅ아니고 가독성때매 엔터함 이해 부탁..
대전역- 성심당- 야구장 다 가깝고 주차도 힘들다길래 기차가 낫지싶다가도 성심당 웨이팅하고 빵보관함 맡겼다가 야구보고 빵 픽업해서 사람들한테 낑겨서 역까지 걸어갈 생각하니까 벌써 기빨려서 차 가져가고싶고 그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에 다 주차 너무 빡쎄다길래 시루는 포기하고 다른 것만 사고 기차탈까 생각했는데 갑자기 또 자차 가져가는게 끌린다.... 알려줘서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운좋으면 구이팍 지하주차장도 가능해 5시 전에 오면 근데 더 안전한건 부사119소방센터 여기 임시주차장 열어주고 화교소학교 운동장도 열어줘 둘 다 구장에서 엄청가까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내말은 다섯시 언저리임!! 막 다섯시밤 말고 다섯시 근처면 ㄱㄴㄱ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덕분에 차 가져가는걸로 결정했어!!!! 댓 고마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5시쯤이면 임시주차장에 주차하고 그냥 걷는게 빠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