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ㅇㅇㅇ 나 수원사람인데 케잌맛집 추천할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97 목록 댓글 10

수원역 근처에 슈케이크하우스 망고케이크 미니사이즈 35,000인데 진짜 망고 많고 맛있음 꼭 먹어바 추천할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 마넌케이크로 유명한 곳 아냐?! 우리동네에도 있었는데 사라짐ㅠㅠ 가성비 개짱이었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글고 혹시 아주대병원 이쪽 근처갈일 있음 듀쿠플 여기도 맛있어 케이크랑 휘낭시에 굿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듀쿠플 존맛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정보 고마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 나 잼민이때 가성비로 많이 사서 생파했는데 맛있어졌나보네?? 꼭간다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