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 2루가 쉬워? 3루가 쉬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중에 뭐가더 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3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핏이 좀 다름 공 오는 빈도는 2루가 많은데 어깨 안좋으면 3루 못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보통 센터가 더 어렵긴함 근데 3루는 강습타구가 많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둘이 원하는 수비가 다름 쉽다고 평가하는건 3루겠지만 3루 강습타구 잡아내는거보면 기본적인 수비툴 있어야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