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교진인데 네이비유니폼 사이즈 추천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22 목록 댓글 12

키 157 / 49 인데 어센틱으로 살 예정인데 오버핏으로 입고 싶으면 사이즈 몇 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155인데 오버핏 좋아해서 어센틱 100 샀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얼마나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길이는 엉덩이 가리는 정도..? 안에 후드티도 입을 수 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레플이 어센틱보다 같사이즈여도 훨씬 커 어센틱 95나 100 가야할듯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