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교진인데 네이비유니폼 사이즈 추천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키 157 / 49 인데 어센틱으로 살 예정인데 오버핏으로 입고 싶으면 사이즈 몇 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 155인데 오버핏 좋아해서 어센틱 100 샀어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얼마나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길이는 엉덩이 가리는 정도..? 안에 후드티도 입을 수 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레플이 어센틱보다 같사이즈여도 훨씬 커 어센틱 95나 100 가야할듯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