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어려울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 목록 댓글 8

투수 퍼펙트 vs 타자 싸이클링 홈런(히트말고)
둘다 kbo에선 없는거 아는데 뭐가 더 먼저 나올까? 난 뒤에께 더 보고싶긴해!! 퍼펙트는 지루할것 같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 메이저에도 싸이클링 홈런이 없는건 몰랐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ㄷㅆ 시비조로 쓴건 아니고 그냥 동의구하듯이 말한건데 너무 딱딱하게 썼나보다 미안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야!!!! 난 없는거 몰랐다는 의미였어ㅠ 와~ 몰랐어 이 의미였어ㅎㅎ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퍼펙트는 진지하게 우리팀 잘 만나면 가능할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