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의지 왤케 밈잘알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7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shabu_shabu____/status/2069326428567691530?s=46X의 망그러진 두숭이님(@shabu_shabu____)으지가 숩라파라 따라햇음 ㅠㅠㅠㅠㅠㅠ 진짜 개웃기게 ㄴx.comㅈㄴ웃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영포티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정수빈 영상 보고 따라하는거같은데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인용에 곧 세레머니 바뀌겠다는거 존나 웃기네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ㅂ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