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대구 사는 수일이들아 소베 빵집 택배도 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 목록 댓글 7

나 거기서 먹은 빵들의 맛이 잊혀지지않아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뭐가맛있었어? 나 대구토박인데 유명하대서 가서 먹었는데 딱히 모르겠어 내가 메뉴선택 잘못한듯 ㅠㅠ 추천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소금빵이랑 메론빵!!!!!!! 메론빵 진짜 개미쳤으니까 ㄱ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됐었는데 이제 안될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는 거 못봤어 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찾아보니까 몇년전엔 했나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