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거기서 먹은 빵들의 맛이 잊혀지지않아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뭐가맛있었어? 나 대구토박인데 유명하대서 가서 먹었는데 딱히 모르겠어 내가 메뉴선택 잘못한듯 ㅠㅠ 추천점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소금빵이랑 메론빵!!!!!!! 메론빵 진짜 개미쳤으니까 ㄱㄱ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원래 됐었는데 이제 안될걸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하는 거 못봤어 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찾아보니까 몇년전엔 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