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김영웅?근데유격?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80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능하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가능은 합니다 2년전까지 해봤지만 가능은 하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김영웅 유격 무난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유격 ㄱㅊ음 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고교때도 유격봤을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