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투수 올해 신인이라고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29 목록 댓글 5

고졸이 왜케 안정적이야 부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박준현 개잘하더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부럽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우리팀으로 데려오고싶음 ㅅㅂ 개부러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개잘함 신인왕후보로 급부상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진짜 고졸신인같지가않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