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개많이 불어서 깃발 다 펴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8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무서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롯데에 일본선수가 잇엇어??? 한번도 못본느낌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쿼...! 못해서 2군 박아뒀는데 이번에 새로 왔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모를만해 2군에서 잇다가 방출되고 바꿔옴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몰랏어 우연히 우리팀이랑 안만난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용병선수 국기도 다 해줘? 우오ㅓ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