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00 같은 거 잇잖아 어디어디 구단이 쓰는 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23 목록 댓글 14

그냥 다 쓰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한화 삼성 롯데 기아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두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최강기아 최강삼성 최강롯데 최강한화 창원엔씨 인천ssg 무적엘지 최강두산 위닝kt 하고 키움만 안쓰나? 최강ㅇㅇ같은거래서 다른거 생각나는거도 다 써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키움은 걍 히어로즈 써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생각보다 많이 안 쓰는구나 뭔가 다 최강00 응원 많이 보였어서 다 쓰는줄 알았음 다들 댓글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