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ㅇㅅ낀거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08 목록 댓글 4

라달에서 경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걍 져라 ㅋㅋ 이러고 수비 때 혼자 계속 빠따욕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을듯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발꺼지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져라 ㅇㅈㄹ 아 저런 초칠거면 걍 지가 티비를 끄지 왜 달글에서 초치는지 모르겟음 이제 빨라봣자 한 4회겟구만 ㅉ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