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ㅇㅅ낀거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0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달에서 경기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걍 져라 ㅋㅋ 이러고 수비 때 혼자 계속 빠따욕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맞을듯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발꺼지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져라 ㅇㅈㄹ 아 저런 초칠거면 걍 지가 티비를 끄지 왜 달글에서 초치는지 모르겟음 이제 빨라봣자 한 4회겟구만 ㅉ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