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 팬들아 원래 순위 일케 높았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8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 롯데 팬이고 우리팀 순위만 대충 봐서 잘 몰랏는데 이번 시즌 초반엔 같이 하위권이었던거 맞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초반엔 그랬고 언젠가부터 4위 5위에 계속 있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초반엔 맞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올라간거긴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