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 팬들아 원래 순위 일케 높았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86 목록 댓글 3

나 롯데 팬이고 우리팀 순위만 대충 봐서 잘 몰랏는데 이번 시즌 초반엔 같이 하위권이었던거 맞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초반엔 그랬고 언젠가부터 4위 5위에 계속 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초반엔 맞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올라간거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