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빠따들이 모르는거 같아서 이야기해준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0

야구는 투수가 막고 야수들이 점수를 내줘야 이기는 포츠야.. 투수가 무실점해도 너네가 안타치고 홈런쳐서 점수를 못내면 이길수없어 ㅅㅂ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