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빠따들이 모르는거 같아서 이야기해준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7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구는 투수가 막고 야수들이 점수를 내줘야 이기는 포츠야.. 투수가 무실점해도 너네가 안타치고 홈런쳐서 점수를 못내면 이길수없어 ㅅㅂ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