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왜이리 불안형이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6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사진도 불안해보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걍 자기 기준이 ㅈㄴ 높은듯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가 생각하는 잘함이랑 얘가 생각하는 잘함의 기준이 다른거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쟤는 기준이 24년도니까 그러는듯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