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타자들은 어떻게하면 팬들을 빡치게할까 이상태로 치는거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러지않고서야.... 대단하다 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우리편말고상대팀편같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