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인간적으로 올러는 메이저가야되는거아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41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집이 광주여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여기서 살림도 차린디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리탕 좋아해서 안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잘가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