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거 물어보ㅓ도 돼? 룰 관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64 목록 댓글 10

뉴비라 모르는 게 많은데 물어볼 사람이 업음 ㅠ 뜬공일 때 어쩔 때는 주자가 뛰고 어쩔 땐 안 뛰잖아 무슨 차이야? 투아웃 상황에서 뜬공 잡으면 쓰리아웃이라 안 뛰는 건 알겠는데 아웃카운트 없거나 원아웃일 때도 안 뛸 때가 있더라고 공이 멀리 간 거 같응데도 궁금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자기가 뛸말 팡단하는 거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뜬공일때 수비수가 포구를 한 타이밍부터 주자가 태그업을 할 수 있는데 뜬공 포구 위치가 베이스보다 많이 멀면 수비수가 공을 잡고 던져서 도착할 때까지 시간이 걸리니까 주자는 자기 위치 베이스를 밟고 있다가 다음 베이스로 출발하는거야 근데 가깝거나 주자 달리기가 느리거나 수비수 어깨가 좋거나하면 태그업을 하다가 아웃당할 확률이 크니까 시도를 안하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러면 그거는 본인이 판당하는 거야 아님 코치가 지시하는 거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수 본인이 판단할 때도 있고 코치가 시킬때도 있고! 3루에서 홈까지 태그업할때는 주루코치 지시가 커 아무래도 바로 옆에 있으니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하 고마워!! 친절수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