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말인데 난 해캐가 우리팀 너무 억빠하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04 목록 댓글 7

그만해달라고 속으로 고함질름 그정도아닙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이거 진짜 왜 이러는거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것보다 칭찬하면 꼭 지랄맞은 플레이나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팀은 불펜칭찬 개많이하길래 뭔가 불안햇는데 그날 대참사남 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칭찬하면 역전당해서 싫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