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16두산시절에 3:0 5:0으로 지고있어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449 목록 댓글 7

5회쯤 미팅하면서 야~장난그만치자 이러면 역전하고 그랬대 이시절 두산은 뭘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제 장난그만치고 16두산 내놔ㅠ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직관가면 그냥 매번 이기던 시절 ㅅㅂ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발 다시보여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16두 하자고 이자식들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역대 최다승.. 양의지도 16두산시절에 위닝 아니면 스윕이였다 그랬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