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부터 야구봐서 김강민 목고리 처음 들어보는데 엄청 나긋나긋?하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드러움 말투가 사투ㅏㄹ도 안쓰시고.. 이미지랑 달라 멈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