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삼성은 구자욱이 쳐야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득점권은 구자욱한테 족족 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