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vs병살코스 땅볼 중에 더 별론게 전자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325 목록 댓글 25

공을 맞추지도 못하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차라리 땅볼이 낫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타자유형마다 다르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그거도 다른게 너무 흐ㅏ어어......하는 땅볼도 있고 끈질기게 끌고가는 삼진도 있어서..나는 차라리 맞추기라도 하는 땅볼이 나아버임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건 땅볼이냐 삼진이냐 이런 결과보다는 커트여부가 클거 같은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보통 중심타선이면 2면 속터짐 진짜 병살도 잘나오기때문에.. 1이나은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