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을 맞추지도 못하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차라리 땅볼이 낫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타자유형마다 다르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그거도 다른게 너무 흐ㅏ어어......하는 땅볼도 있고 끈질기게 끌고가는 삼진도 있어서..나는 차라리 맞추기라도 하는 땅볼이 나아버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건 땅볼이냐 삼진이냐 이런 결과보다는 커트여부가 클거 같은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보통 중심타선이면 2면 속터짐 진짜 병살도 잘나오기때문에.. 1이나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