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아무리 잘 날라와도 힘 없으면 홈런 치기 힘들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 목록 댓글 1

선수들한테 공 잘 던져주고 홈런 쳐보라고 하면 웬만하면 다 칠 수 있을까 갑자기 궁금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당연 그래서 체격 작은 선수들은 홈런 별로 못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