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아무리 잘 날라와도 힘 없으면 홈런 치기 힘들겠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들한테 공 잘 던져주고 홈런 쳐보라고 하면 웬만하면 다 칠 수 있을까 갑자기 궁금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ㅇㅇ당연 그래서 체격 작은 선수들은 홈런 별로 못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