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찬 양의지보다 2살 어리고 정수빈보다 1살 많은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7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할아버지 소리 듣는거 존나 웃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심지어 나이 더 많은 손아섭은 오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양의지보다어리다고? 개충격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생각보다 나이 어리구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