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출루해도 딴생각하다가 견제사당할거같아 수비때 실책도 ㅈㄴ하고 차라리 투수가 나은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피치클락 흘러가는거 기다리다가 딴 생각으롳샐거 같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adhd인데 나는 선발이면 투수보다 야수가 나은듯 투수하려면 ㄹㅇ 원포인트나 마무리해야됨 선발은 못하겠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짜? 난 ㄹㅇ 차라리 선발이래도 투수가 나은거 같아 야수는 뭐랄까 온갖 변수에 순발력있게 대처해야하는게너무힘들어보임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나도 개산만해서 수비하러 나가서 진심 가만 못있다가 실책 ㅈㄴ할듯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3 new
외야 수비보다가 딴거에 꽂혀서 그거보느라 뜬공 놓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