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선하면 난 adhd있어서 야수못할거같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32 목록 댓글 5

일단 출루해도 딴생각하다가 견제사당할거같아 수비때 실책도 ㅈㄴ하고 차라리 투수가 나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피치클락 흘러가는거 기다리다가 딴 생각으롳샐거 같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adhd인데 나는 선발이면 투수보다 야수가 나은듯 투수하려면 ㄹㅇ 원포인트나 마무리해야됨 선발은 못하겠어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진짜? 난 ㄹㅇ 차라리 선발이래도 투수가 나은거 같아 야수는 뭐랄까 온갖 변수에 순발력있게 대처해야하는게너무힘들어보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나도 개산만해서 수비하러 나가서 진심 가만 못있다가 실책 ㅈㄴ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외야 수비보다가 딴거에 꽂혀서 그거보느라 뜬공 놓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