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가요로 응원가 많이 만드는거 이유가 있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8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케이티는 지니뮤직 때문이라고 들었는데 한화도 많이쓰길래 걍 응단 취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