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타자 투수 싸워도 난 무조건 투수편들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8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자들 때문에 진 경기가 몇개야ㅠ 투수가 선빵했어도 타자 시발점 제공했을거라 타자잘못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2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진심 난 그냥 내가 먼저 빠따한테 벤클 걸고 싶은 심정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