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타자 투수 싸워도 난 무조건 투수편들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81 목록 댓글 6

타자들 때문에 진 경기가 몇개야ㅠ 투수가 선빵했어도 타자 시발점 제공했을거라 타자잘못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2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ㄴㄷ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도 진심 난 그냥 내가 먼저 빠따한테 벤클 걸고 싶은 심정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