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1,2번타자가 한경기에 각각 두번 출루하면 만족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8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만족은ㄴㄴ.. 걍 하긴했네 정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1번 2번 보면 그정도면 무리햇네 싶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