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인산 데뷔 첫 안타 쳤어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95 목록 댓글 16

연차가 꽤 돼서 1군 안타 있을줄 알았는데 오늘이 첫안타라길래 괜히 야게에 남겨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안인산은 터진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해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따숩다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응원해주는 사람이 많아서 오늘 안타도 친건가봐 준혁이도 가서 잘하면 좋겠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내 코인 ㅇㅇㅅㅇ ㅌㅈㄷ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