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인산 데뷔 첫 안타 쳤어요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9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연차가 꽤 돼서 1군 안타 있을줄 알았는데 오늘이 첫안타라길래 괜히 야게에 남겨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안인산은 터진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따숩다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응원해주는 사람이 많아서 오늘 안타도 친건가봐 준혁이도 가서 잘하면 좋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내 코인 ㅇㅇㅅㅇ ㅌㅈ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