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한화 승률 1리 차이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48 목록 댓글 8

근데 오늘 맞대결이네 crαz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왜 첫경 이기는 팀이 스윕함?? 나머지 경기 뭐있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ㅈㄴㄱㄷ 두산이 대전에서 스윕승 스윕패 스윕승 스윕팬가 반댄가 암튼 그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두 팀이 하면 기묘해서 시리즈 첫경기이기는팀이 스윕함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그럼 오늘 이기는 팀이 5위는 무조건이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스윕패당한기억만 있고 이번 시즌에 스윕승이라는걸 해본적이 없는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