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건 뭐 어떻게 못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74 목록 댓글 4

쌥쌥이는 아니여도 조금 더 빠르게 레벨업 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나마 살좀빼면 민첩해보이기는 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ㅂ 민첩해지는게 아니라 보이긴하는거네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ㅇㅇ 표면상으로 그렇게만 보임 ㅠㅠ 우리팀에도 달구지들 한바가지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김휘집이 빨라지고 싶어서 축구교실도 다녔는데 느리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