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린건 뭐 어떻게 못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17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쌥쌥이는 아니여도 조금 더 빠르게 레벨업 못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나마 살좀빼면 민첩해보이기는 하던데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ㅅㅂ 민첩해지는게 아니라 보이긴하는거네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ㅋㅇㅇ 표면상으로 그렇게만 보임 ㅠㅠ 우리팀에도 달구지들 한바가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김휘집이 빨라지고 싶어서 축구교실도 다녔는데 느리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