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케이티 선수응원가중에 영어있는 그사람 누수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3|조회수2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김민혁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위캔컴투게더였규나 고마워 지나가면서 듣는데 가사가 넘 궁금햇음 ㅜㅜ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3 new 위켄컴투게더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시 내가 이거궁금해하는거 어케알앗어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